제목 [라이크좋은침대] ** 제품 구입전 필독사항 **
작성자 Like좋은침대 (ip:)
  • 작성일 18.10.2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15
  • 평점 0점

1. 배송일정안내

 

   -주문 확인 후 영업일기준 1-2일 이내 본사고객센터에서 유선상 또는 문자로 배송날짜를 안내해드립니다.

   -수령일 전일 고객님께 유선상 또는 문자로 도착예정시간을 안내해드립니다.

   -배송기간은 배송지역에 따라 다르며 서울/수도권의 경우 1-2, 그외지역 2-3 소요됩니다.

   -택배로 발송되는 상품은 주문확인 후 최소 1-7일 소요됩니다.

 

2. 추가비용안내

 

   -배송당일 설치현장의 특수성으로 인하여 추가적으로 발생되는 비용은 고객님부담 입니다.

     * 엘리베이터 사용료, 사다리차 비용, 배송차량 주차료 등

   -사다리차를 사용하는 경우 고객님께서 별도로 개별업체에 요청하셔야 합니다.

     * 계단이 좁거나 가구가 들어가지 않는 경우

     * 엘리베이터가 작아 제품이 들어가지 않는 경우

   - 계단배송 시 현장에서 도와주실 분이 계시면 3층까지 가능합니다.

     * 1인배송으로 도와주실 분이 없으시면 계단배송 불가합니다.

   - 사용하시던 기존 제품의 수거 또는 장소이동은 해드리지 않습니다.

     * 상품수령 전 미리 공간확보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3. 교환 및 반품 안내

 

   -배송 된 제품의 파손/손상/오염 이 되어있을 경우 수령일로부터 10일이내 무상교환/반품 이 가능합니다.

   -고객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신청은 반품 규정에 의거, 상품 수령 후 7일 이내 신청이 가능합니다.

     (*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)

   -고객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시 회수운송비 ( 수도권-7만원 / 지방-10만원 / 제주도-10만원 )

    별도로 청구됩니다.  ( * ,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훼손 시 불가능합니다. * )

   -배송당일 취소/반품 신청시 반품비 3만원이 발생됩니다.

 

 

4. A/S 보상항목 및 기준

 

   -스프링 이상 시 5년 이내 동일한 새 제품으로 교환이 진행됩니다.

   -쿠션 꺼짐이 1년 이내 발생 시 동일한 새 제품으로 교환이 진행됩니다.

    * 상단 쿠션의 양모/캐시미론의 숨죽음 현상은 제품의 하자가 아니므로 보증기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.

   -사업자가 인정하는 제조상의 문제로 발생하는 하자에 한해서는 스프링 5년 무상보증정책을 적용하며,

    그 외 일반적인 사항에 대해서는 1년 보증을 원칙으로 합니다.

   -5년 보증기간 이후 A/S방문 접수시 출장비 3만원이 발생됩니다.

   -전시품/샘플상품/할인상품의 경우 교환/환불 및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
 

 

5. 매트리스 A/S 불가사항

   

   -제품에 무리한 충격을 주어 휘거나 기울어진 경우

   -습기로 인한 곰팡이나 화기, 직사광선에 노출되어 변색된 경우

   -이동 시 바닥에 끌림으로 인한 원단손상의 경우

   -매트리스에 부착된 상표나 텍을 잡고 이동하여 뜯기는 경우

   -매트리스 원단의 보풀, 찢어짐, 구멍, 기타오염의 경우

   -양모나 캐시미론의 숨죽음현상의 경우

   -쿠션감 또는 편안함에 대한 개인 선호차이의 경우

   -오차 범위 내 침대사이즈 (±3cm), 사용기간에 따른 매트리스의 높이변화, 츠정 방법에 따른 사이즈 차이의 경우

   -바닥 혹은 침대 프레임의 수평이 맞지 않아 발생하는 스프링소음, 쿠션감 변화 또는 차이의 경우

   -프레임 사용으로 인한 매트리스의 꺼짐의 경우 

 

 

6. 매트리스커버(방수)/메모리폼베게

 

   -방수커버/메모리폼 베개의 포장지(박스) 개봉시 교환/환불 불가합니다.

   -미개봉시 상품수령후 7일이내 환불/교환가능 (택배비 소비자 부담)

 

 

 

      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